준터 이야기

[숙대입구 맛집] KFC 슈퍼박스 커넬그릴박스 리뷰 ! 본문

맛집 리뷰

[숙대입구 맛집] KFC 슈퍼박스 커넬그릴박스 리뷰 !

준터 2018. 11. 25. 14:43



가성비 좋은 메뉴 ! KFC 슈퍼박스 리뷰 !

간단하지만 든든한 식사로 손색없는 KFC 슈퍼박스 !


오늘은 저녁에 미팅이 있어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저녁을 챙겨먹어야 했습니다.


저녁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었기에
빠르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로 메뉴를 정했죠.ㅎㅎ


그건 바로 KFC 슈퍼박스 입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KFC 숙대입구역점이었습니다.
숙대입구역 6번출구 앞에 있고,
남영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도 됩니다. ㅎㅎ





KFC 숙대입구점은 2층에서도 식사하실 수 있는데요.

매장 밖에는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다음에는 저 빨간맛 치킨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오늘 먹을 메뉴인 슈퍼박스 커넬그릴박스입니다 !
슈퍼박스는 버거세트에 치킨까지 들어있는 
아주 알찬 구성의 메뉴입니다.!


슈퍼박스는 제가 먹은 커넬그릴박스 말고도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http://www.kfckorea.com/menu/A1403

징거박스(징거버거와 치킨), 타워박스(타워버거와 치킨), 오리지널박스 등
다양한 버거와 구성으로 고객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네요 ㅎㅎ








직원 분들이 바쁘게 움직이며 메뉴를 준비하고 계시네요.

셀프오더 기계를 활용하여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KFC 숙대입구역점은 2층에도 좌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포스기계도 2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징글벨오더라고 하는데요.
다음에는 징거벨오더로 주문 해보고 싶네요. ㅎㅎ











음료디스펜서로 원하는 음료를 담아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콜라보다 사이다를 좋아해서
사이다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순식간에 메뉴가 준비됐습니다.

커널그릴박스는
텐더 2조각, 치즈그릴버거, 치킨너겟 2조각, 후렌치후라이, 탄산음료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고 알차게 구성되었습니다.















햄버거에 감자튀김, 텐더, 너겟, 탄산음료까지 !!
다양한 메뉴로 가성비 좋은 KFC 커넬그릴박스 입니다 !











바삭한 감자튀김 !!
햄버거에 빠질 수 없죠 ㅎㅎ









바로 그릇에 부어줍니다.
치킨 텐더와 치킨 너겟, 후렌치 후라이까지 있으니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이 구성이 5,500원이라니 믿기지 않네요.ㅎㅎ





커넬그릴박스의 버거는 치즈그릴버거입니다.

저는 버거가 너무 크면 부담스러운데
딱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그래도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습니다. ㅎㅎ












한 입 베어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치즈향이 깊어서 놀랐습니다.
치즈와 패티,빵이 잘 어울어진 훌륭한 버거였습니다. ㅎㅎ







치킨텐더도 갓 튀겼는지 바삭바삭했습니다.
역시 KFC는 치킨이 진리죠 !
다음에는 KFC의 치킨을 모아놓은 ALL치킨박스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순식간에 흡입하고 매장을 나왔습니다. ㅎㅎ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을 때 !
가성비 좋은 KFC 슈퍼세트를 드셔보세요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